세상엿보기

밀정 엄태구 주목할만한 배우 본문

● 문화,연예/스타

밀정 엄태구 주목할만한 배우

꿈꾸며 사랑하며 2017. 10. 5. 19:43
반응형



 ◆ 밀정 엄태구 이배우가 주목된다 

정말 재밌게 본 영화 중 '밀정'은 손에 꼽을만 했다.

믿고 보는 배우 송강호가 나오는 영화라 봤지만

눈에 띄는 배우가 한명 있었다.





배우 '엄태구'

얼굴을 보면 한번쯤 봄직한 기억이 나는 배우이다.

2007년에 데뷔하여 수많은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활동하였다.

그리고 밀정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그의 연기에 방점을 찍었다.




얼마전 개봉하여

단숨에 천만 관객을 동원한 '택시운전사'의 클라이막스 장면!

단 한씬만 출연한 엄태구의 존재는 이미 관객을 매료시켰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는 배우로

자리매김 되는 순간이란걸 감지하였다.





좋은 배우의 연기를

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은 관객으로서의 행복이다.

송강호, 엄태구 이런 배우들이 있어 극장나들이가 즐거워진다.



그리고 

아직 흙속의 진주처럼

밝은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 무명 배우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



언제가는

묻혀있던 시간만큼 

더욱 빛나리라 생각한다.

'밀정'의 엄태구 가 이를 증명하고 있지 않나





엄태구 !!

그의 연기를 항상 응원하며

다시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공감꾹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