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비긴어게인2 김윤아 노래 야상곡, going home, 길 듣기 본문

● 문화,연예/음악

비긴어게인2 김윤아 노래 야상곡, going home, 길 듣기

꿈꾸며 사랑하며 2018. 3. 26. 15:59
반응형


< 비긴어게인2 김윤아 야상곡, going home, 길 >

시즌1에서 이소라, 윤도현의 멋진 하모니가 빛을 발한 비긴어게인!

그 두번째 이야기 비긴어게인2가 3월 30일 시청자들에게 찾아온다고 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김윤아, 자우림 이선규, 박정현, 로이킴, 윤건, 하림, 헨리, 이수현 등이 출연예정이다.

지금까지 이들이 보여준 잔잔하고 감미로운 음악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기대된다.


자우림(김윤아) 샤이닝 듣기 바로가기



김윤아의 음악들 중에서 잘 알려진 야상곡, 고잉 홈 going home, 길 이라는 노래들를 올려보자고 한다.

먼저 2004년에 발매된 김윤아 2집 유리가면(琉璃假面)에 수록된 '야상곡' 은 벌써 14년이 지난 곡이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이다.



김윤아 본인이 '야상곡'의 작사, 작곡을 직접 하였다.

야상곡으로 큰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음악프로그램의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나름의 인기를 얻었다.

지금도 그의 솔로 앨범 가운데 가장 유명한 노래는 '야상곡'으로 손꼽히고 있을 정도다.



다음 곡은 3집 315360 에 실린 '고잉 홈 going home ' 이라는 곡이다.

김윤아는 2006년 결혼 발표이후 한동안 솔로앨범을 내지 않았다.

2010년 6년 만에 공백을 깨고 앨범'315360' 이라는 타이틀로 앨범을 냈다.

그 당시 김윤아의 나이가 서른 여섯살, 31만5360시간의 흔적을 담아 선보인다는 의미였다고 한다.



타이틀 곡 '고잉 홈(going home)'은 김윤아의 동생 김윤일이 사기를 당하고 억울한 누명까지 쓰게 되자,

가족들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을 당시를 떠올리며 썼다는 곡이다.

그래서인지 노래를 듣고 있으면 왠지 다치고 지친 마음을 달래고 위로해 주는 듯 하다.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 ost로 유명한 김윤아가 부른 '길'이라는 곡도 유명세를 탔다

드라마도 인기가 있었지만 ost에 김윤아가 참여하면서 시그널의 인기에 견인차 역할이 되었다.



김윤아는 1974년생으로 록밴드 자우림의 보컬이며 싱어송라이터이다.

치과의사 겸 VJ로 활동했던 김형규와 2006년에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둘 사이에 아들 민재가 있으며, 지금도 가끔 방송 출연을 하면서 단란한 가정을 꾸며가고 있다.



봄날의 눈꽃~ 벚꽃이 날리기 시작하는 이쯤에 듣게 되는 비긴어게인 김윤아의 음악들이 잘 어우러진다.

going honme 가사에 이런 내용이 있다.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너에게 생기면 좋겠어

너에게 자격이 있으니깐

이제 짐을 벗고 행복해지길 나는 간절하게 소원해 본다.


여러분들의 내일도 꼭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랍니다.


혹, 김윤아의 노래 세곡(야상곡, going home, 길) 중 MP3음악 파일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 공감♥을 눌러주시고 비밀댓글(secret)로 이멜주소와 위 세곡 중 한곡을 골라 적어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MP3 파일을 멜로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