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제주도 관광 지도 출력 제주 여행 필수품 본문

● 여행/축제,여행

제주도 관광 지도 출력 제주 여행 필수품

꿈꾸며 사랑하며 2019. 4. 25. 20:52
반응형


■ 제주도 관광 지도 출력 제주 여행 필수품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제주도는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관광지입니다.

많이 가 보신 분도 계시지만, 내륙이 아니라서 이동수단이 거의 비행기편이라 아직 제주도를 못 가본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계획없이 발길 닿은데로 떠나는 여행도 매력 있지만, 정해진 일정으로 여행을 간다면 보다 알차게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획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러기 위해서 제주도 관광지도 등을 보면서 여행 일정을 짜면 좋겠죠.

그럼,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제주도 관광 지도 출력 하기 >

  포털검색창에서 '비짓제주'를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거기를 눌러 이동해 주세요.



  ' VISIT JEJU (비짓제주)'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제주도 관광 정보가 가득 있습니다.

여기서, 마우스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세요. 그럼 맨 아래부분의 좌측 메뉴중에 [제주관광지도] 메뉴가 보입니다.

[제주 관광지도] 아이콘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 해 주세요



 그 다음화면으로 넘어오면 가이드북화면이 뜹니다.  제주도 관광 안내 지도 밑에 여러나라 언어버전으로 선택하여 제주도 관광지도를 볼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국문을 선택하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주세요.



  1, 2페이지로 구성 된 제주도 관광지도 화면이 뜺니다. PC화면으로 보면 원본사진은 작아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사진에서도 설명 해 놓았듯이 마우스 커서를 윗부분으로 올리면, 윗쪽과 우측하단에 각종 메뉴들이 뜹니다. 이 메뉴들은 몇 초후 사라졌다가, 다시 마우스 커서를 윗부분에 갖다대면 나타납니다.

지도가 잘 보이지 않은 분들은 [+확대하기][-축소하기] 를 적절히 사용해 제주도 관광지도를 보시면 됩니다.

출력을 원하시는 분은 우측 상단의 프린터 아이콘을 눌러 출력 하시면 됩니다.



 아래부분의 2페이지에는 간선버스 노선도와 축제 정보, 심야응급의료기관 및 심야약국 정보가 상세히 기재 돼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중 아프거나, 일행 중 응급환자 발생시를 대비해 꼭 알아둬야 할 내용이네요.




< 제주도 관광지도 배부처 >



제주도 관광지도는 각 지역에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배부처 가까이에 사시는 분들은 해당 안내소에 들러 제주도 관광지도를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관공지도 우편으로 받기>

제주도 관광지도를 우편으로 받고 싶은 분들은 안내 가이드 화면에서 우측 [관광지도 우편신청] 메뉴를 눌러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동의체크란에 체크 후 신청하기를 눌리면 됩니다.


< 제주도 안내책자>

이 외에도 안내가이드 화면에서 좌측메뉴 [안내책자]를 누르면 제주도 여행에 관한 책들이 나옵니다.

굳이 책을 살 필요 없이 PDF 파일형식으로도 다운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내려받으시면 될 것 같네요.


제주도 여행은 계절별로 행사와 이벤트 등이 다양하다고 합니다. 여행 일정을 잘 조정하면 관람권이나 패키지 상품들을 할인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으니, 꼼꼼하게 챙겨 보시면 아주 알찬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맛집 8곳>

'금강산도 식후경!' 먹을 것을 빼면 진정한 여행이라고 할 수 없지요.

'여행에 미치다'에서 소개된 '제주도 비주얼 맛집 8곳' 영상도 가져와 봤습니다. 맛난 음식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지요


<유튜브 - 여행에 미치다>


지금까지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및 제주 여행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은 언제나 즐거운 경험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