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지진희 부인 나이 결혼 스토리 본문

● 문화,연예/스타

지진희 부인 나이 결혼 스토리

꿈꾸며 사랑하며 2016. 10. 19. 01:29
반응형



 < 지진희 부인 나이 결혼 스토리 > 

9월달에 경주에서 일어난 지진으로 뜬금없이 배우 ' 지진희 '가 유명세를 탔다.  이름속에 단어가 포함되어 있다보니 연관검색어로 떠서 페북등 지진희 갤러리라는 곳 사고당시 소식들이 끊임없이 쏟아졌다.  그래서 국민안전처문자 알림보다 빠른 소식통으로 유명해졌다. 그 덕에 의도치 않게 아직까지도 그 여파가 남은 듯 하다. 



그래서 지진희라는 배우에 대해서 적어보기로 하였다.  그는 심각한 역할이든 재밌는 캐릭터든 모두 소화해 내는 매우 다재다능한 배우이다.  주어진 역할이 어떤 성향의 캐릭터든 자신의 성격을 그 역할에 맞게끔 소화를 해낸다. 전에 방송 된 tvN 명단공개 '슈퍼능력자 아내를 둔 스타' 에서 8위에 선정된 일이 있었다. 그래서 그의 부인은 어떤 사람인가 자료를 찾아 보았다. 




tvN '택시'에 출연해서는 부인 이수연씨와의 첫 만남에 아내에게 반한 사연을 비롯해서 로맨티스트 남편의 면모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적도 있습니다. 지진희 부인 이수연씨은 우리나라 굴지의 광고 기획사의 실력파 그래픽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다.  회사내에서 차장까지 할 정도로 실력있는 커리어우먼이라고 한다.



지진희가 데뷔 전 졸업작품을 찍으러 온 여대생들 중에 한 여자에게만 눈길이 갔다고 부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 하였다.  그 때의 일을 그는 이렇게 말했다. "(배우)일을 하기 전에 사진촬영 어시스트 일을 했다. 하루는 여대에서 사진을 찍으러 왔는데 아내만 보였다. 훌륭했다. 바로 아내와 전화번호를 교환했다." 며 아내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면서 말을 계속 이어나갔다



"아내와 결혼할 때 1년만 미루면 안되냐며 주변에서 많이 말렸다. 하지만 그 선택에 후회는 없다."고 말하면서 부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지진희와 이수연씨는 2004년 결혼한 뒤에 2005년, 그리고 2012년에 아들을 낳았다. 그리고 출연하는 방송마다 아내 칭찬을 하는 소문난 애처가라고 알려져 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지진희의 부인 이수연 씨의 모습이 잠깐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수연씨는 하얀 피부에 동양적인 이목구비로 지적이고 여성미 넘치는 모습의 전형적인 한국미인상이었다. 그리고 황당한 루머 얘기 한편을 소개 드리면 지진희가 게이라는 루머가 있기도 하였다. 이런 황당한 얘기도 인기배우라서 겪은 통과의례인듯 하다.



나이 : 1971년 6월 24일생


신체 : 키 178cm, 몸무게 71kg, B형


학력 : 명지전문대학 시각디자인과, 

영등포공업고등학교 금속공예과, 

한성 중학교


소속 : HB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뮤직비디오 '조성빈-삼류영화처럼'


지금까지 좋은 연기를 보여준 지진희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된다. 한국의 대표 국민배우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





[배우이야기]

▶ 불타는 청춘 이연수 정유선 관계전망

▶ 머슬매니아 이연화 그녀가 궁금하다

▶ 김희선 몸매 나이 미모를 보면서 드는 생각


[공감꾹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