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박혜수 인스타그램 엿보기 본문

● 문화,연예/스타

박혜수 인스타그램 엿보기

꿈꾸며 사랑하며 2016. 10. 22. 00:09
반응형



 ◆ 박혜수 인스타그램 엿보기 


대중들은 TV에서만 보이는 스타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들의 일상생활도 몹시 궁금해 한다. 

팬들의 그런 궁금증은 당연한 것이다. 

스타를 향한 관심이 곧 그 사람의 인기척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박혜수 라는 귀엽고 순수해 보이는 신인스타에 대한 일상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살펴 보려 한다.

예전에는 인기스타의 일상을 예능프로 같은 곳에서 직접 MC가 방문하여 인터뷰를 하는 형식으로 밖에 볼수 없었는데 지금은 스타의 SNS를 통해서 그들의 일상을 조금이나마 엿볼수 있는 기회가 있다.




박혜수 인스타그램 역시 학교생활이나 화보사진, 그리고 촬영장에서 동료배우들과의 사진 등 소소한 그녀의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괜히 그녀와 친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박혜수는 '용팔이' 라는 주원이 출연한 작품에서 주원의 여동생역을 맡았었다.

조연으로 나온 박혜수는 곧이어 '청춘시대' 라는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나와 지금시대 젊은 여대생들의 사랑관과 생활들을 그렸다.  아주 재밌었고 내용도 매회마다 흥미진진하게 봤던것 같다.  





그리고 신인탤랜트로서는 아주 큰 배역이 기다리고 있다. 

이영애의 복귀작으로 유명해진 내년쯤 방송될 예정인  '사임당'이라는 드라마에서 이영애의 어린시절 역할이 정해졌다. 기다려지는 작품이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이영애의 연기도 반갑지만 박혜수의 연기 또한 기대되는 부분이다.




'사임당 빛의 일기' 라는 드라마를 기다리는 분이 많은 만큼 방영이후에 박혜수 그녀의 인기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두 편의 작품으로 인해서 이만큼의 관심과 인기가 올라간 것을 보면 분명 박혜수 인스타그램 팔로우 수도 몇배로 늘어나지 않을까 싶다.  





이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검증 된 그녀의 노래실력도 앞으로 박혜수 연기인생에 큰 보탬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박혜수 인스타그램 에는 사진만 있는데 노래도 하는 동영상도 올려주면 팬들이 더 좋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괜히 무리한 다이어트나 성형으로 현재얼굴을 더 좋아하는 팬들에게 실망을 안시켰으면 좋겠다.  





박혜수 인스타그램 에서 보여지듯 팬들은 지금의 박혜수 모습을 좋아하고 사랑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 

다양한 연기와 많은 작품으로 그녀의 매력을 기대된다.

앞으로도 박혜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소소한 일상들을 팬들에게 자주 전해 줬으면 좋겠다.



[관련글]

▶ 박혜수 고려대 일상 생활

▶ 박혜수 키 작은 숙녀

▶ 박혜수 청춘시대 유은재 옷 가방 귀여운 친구


[공감꾹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