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김진호 가족사진 들어보기 본문

● 문화,연예/음악

김진호 가족사진 들어보기

꿈꾸며 사랑하며 2016. 9. 29. 01:37
반응형



 김진호 가족사진 ​[불후의명곡에서..] 

저는 이 노래를 얼마전에 들었다.

이곡이 나온지 벌써 2년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말입니다.



근데 벌써 이곡은 만들지도 좀 됐고 '불후의 명곡'이라는 방송에서도

김진호가 직접 나와 부르기까지 했는데 이 좋은 노래를 이제 듣네요


저의 음악성향은 참 편협적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 장르의 음악들을 많이 골고루 들어 볼 줄도 알고 좋은음악도 권해 줄 줄도 알고 그래야되는데 워낙 얇은 음악적 지식을 갖고 있다보니 내가 좋아하는것만 주구장창 듣은 것 같습니다.




뭐 그래도 할수 없는일입니다.

바쁘게 사는 인생살이다 보니 먹고사는일에 급급하여 

감성이 많이 메말랐던 것도 모르고 살았으니 참 웃픈일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감성적이면 왠지 느슨해지는 것 같다는 불안감이 

더 엄습해 오는것 같아서 그렇게 치열하게 지내며

살아왔던 게 아닌가 싶네요



다시 본론으로가서 SG워너비때부터 김진호가 

남다른 사람이란걸 알았지만 김진호 역쉬 노래 하난 잘합니다.

가족사진 이라는 노래는 본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때 지은곡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때 그심정을 그대로 담아 불러주는것같아서 듣는 이의 감성도 울리게 만드네요

가수는 자기가 자기노래에 빠져서 쉽게 흥분을 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그노래가 담고있는 감정만 전달하고 감동은 관객의 몫이다 라는 말은 어디서 들었거든요

그런면에서 김진호 라는 사람은 가히 엄지척을 보낼만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옵니다.

밤비나 내리는 하늘을 보면서 커피한잔을 끊이고..

김진호 가족사진을 ​다시 리플레이 해봅니다.




​10년전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면서..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