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황우슬혜 아는형님 출연 매력발산 본문

● 문화,연예/스타

황우슬혜 아는형님 출연 매력발산

꿈꾸며 사랑하며 2016. 10. 23. 10:00
반응형



 ◆ 황우슬혜 아는형님 출연 매력발산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황우슬혜와 슈퍼주니어 멤버인 규현이 아는형님에 출연하였다. 

재밌는 입담으로 그들의 또다른 매력을 볼 수 있었다.  

특히 서장훈과의 핑크색 로맨스를 만들어 주려는 멤버들의 장난에도 황우슬혜의 대담한 응대가 눈길을 끌었다.



프로그램 중간에 나온 재밌던 상황을 한번 재현해 보겠다.




먼저 황우슬혜가  '나를 맞춰봐' 라는 코너에서 서장훈이 그녀의 미모를 칭찬하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시집 못간다고 혼난 이유를 점점 더 예뻐져서 못간다고 얘기하였다. 

그녀는 기분이 좋아서 서장훈에게 급호감을 느낀다.





이에 서장훈도 기분이 좋아진다.

멤버들은 그런 서장훈과 황우슬혜를 커플로 만들어주기 위해 본인 건물도 있다면 장훈을 띄워주기 시작한다.

싫은 기색도 없이 서장훈의 입꼬리가 천장을 찌르는 듯 한다.

너무 대놓고 좋아하는 그에게 멤버들은 약간 얄밉웠던지 놀리기 시작하였다.

그의 건물에 들어오면 황우슬혜는 세를 받지 않겠다는 장훈의 말에 희철과 규현이 " 이 형 도대체 왜 이러는 거냐" 며 놀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한껏 고무된 그에게 곧바로 위기(?)가 찾아온다.ㅋㅋ



예상치 못한 반전이 잠시 후 일어났다.

문제를 제일 많이 맞춘 사람에게는 이마에 뽀뽀를 해주기로 했던 약속을 한 것이다.

그래서 희철이 제일 많이 문제를 맞춰 이마뽀뽀를 받기는 받았는데...



너무 세게 뽀뽀를 해 줬던 것이다.

이를 지켜보던 형님들은 난리가 났다.




너무 세게 해주는거 아니냐고 항의를 하고 고함을 지르고 난리를 피우는데.... 

그 사이 장훈의 얼굴은 먹구름이 드리우기 시작하였다.




방금 전까지 서장훈에게 호감을 가졌던 황우슬혜...

희철의 이마에 아주 세~게 뽀뽀를 해주니 완전 질투심이 폭발한 듯 하다.

오만상이 다 찌그러져 불만가득한 얼굴을 한 서장훈 !! ㅋㅋㅋ



털털한 성격의 매력폭발 황우슬혜... 

그런 그녀에게 급호감 큐피트 서장훈.... 

얼떨결에 중간에 끼인 희철... 

재밌는 상황연출에  오랜만에 마음껏 웃어봤다.  

아는형님의 인기가 높은 이유를 알 수 옆 볼수 있었다. 

 멤버들의 순발력 넘치는 재치와 아재개그가 적절히 녹아든 '아는형님 황우슬혜편'이었다.

주말 저녁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었다.





다음 주도 재밌는 웃음보따리를 가져와 주길 기대 해 본다.


[배우이야기]

▶김희철 설현 지마켓 하드캐리 광고 재밌네요

▶김태희 몸매 함부로 평가하지 말라

▶김태희 키 나이 궁금하다


[공감꾹감사합니다]

반응형